여야 룸살롱 설전 윤석열 어퍼컷은 검사들 룸살롱 행태 Vs 룸살롱은 586 주특기 경향신문

술자리가 '접대'의 성격이 강하다면 참석인원 거의 모두가 근처 여관으로 가게되는 것이고, 친구나 동료끼리 모여 노는 자리였다면 2차 가는 사람과 안 가는 사람이 확연하게 갈린다. 간혹, 2차를 가고싶었어도 아가씨가 여러 가지 이유로 거부 의사를 밝혀 낭패를 보는 경우도 발생한다. 그리하여 그냥 집에 가는 사람과 잠시 쉬었다 가는 사람들의 행보가 갈린다. 귀가하는 사람들은 새끼 웨이터들이 잡아준 택시를 타고 그냥 가면 된다. 그럼 '2차'의 순간이나, 그 다음에 일어나는 양상은? 손님과 아가씨의 성격과 취향에 따라 천차만별의 사연이 나오므로, 자세한 설명은 여기서 생략해야겠다.

 

이 씨를 비롯한 대다수의 신도들이 한국교회가 완전히 타락한, 진리가 없는 집단이라고 생각했다. 다른 교회는 복음이 없는, 불교나 유교와 다를 바 없는 종교집단에 지나지 않았다. 또다른 하나는 이 단체를 탈퇴하는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현상이었다.

 

철저히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단속이나 신고로부터 어느 정도 자유로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그만큼 은밀히 운영되고 있는데 그러다 보니 파티룸 안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거기서 직접 대마를 키워 손님들에게 판매한 업소가 적발되는 일까지 벌어졌다. 그런데 1종 유흥업소가 아닌 일반음식점으로 영업 신고가 된 파티룸이 훨씬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룸이 구분돼 있는 기존 유흥업소와는 전혀 다른 형태의 공간이기 때문이다. 유흥업소처럼 보이지 않는 공간인 터라 굳이 1종 유흥업소로 신고하지 않는 것. 양측의 설전이 갈수록 거칠어지면서 정치권 안팎에선 네거티브 선거전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수도권의 간판 선발투수, 불펜 투수, 마무리 투수 등 구체적인 보직이 언급되었고, 현재 상태에서는 이것 또한 사실로 드러났다. “진상 짓(?) 떠는 애들 때문에 짜증난다”, “딸 같다면서 할 건 다한다” 는 등 룸살롱을 찾는 남성들의 천태만상이 쏟아져 나왔다. 윤석열 검찰총장을 향해서는 "'법치주의와 헌법을 수호하겠다'는 공언이 진심이라면 나머지 두 명의 검사도 제대로 수사하여 기소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올 초 국세청 비리역사에 한줄을 추가했던 '성매매사건'이 뇌물논란에 이어 보복논란에 휩싸였다. 오늘의 이슈 홍콩계 미국인 남친이 비결이 아니고,간단한 대화가 오고가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해서 영화나 드라마를 켜두고 계속 보면서 연습하고,인터뷰 질문은 거의 똑같아 질문에 맞는 대답을 항상 준비해서 같다 그랬지. 남친이랑은 아주 짧은 대화만 오갔다고 하니까 홍현희가 "I Love you" 만 했냐 그랬고...

 

룸살롱이 어떤 곳인지, 그 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모르는 사람은 없다. 그런데 우리가 알고 있는 게 룸살롱의 전부라고 할 수 있을까? 현재 서울 퇴계로3가 A룸살롱에서 웨이터 생활을 하고 있는 윤민호씨. 일명 윤대리는 룸살롱의 세계에 대해 세상에 잘못 알려지거나 사람들이 모르는 부분이 너무 많다고 한다.

 

또한 결혼한 탤런트 S씨는 항문섹스를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데, 과거 윤씨가 일하던 업소의 호스티스가 그와 2차를 나갔다 항문이 파열돼 2주 동안 고생한 적이 있다고 한다. 또한 외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탤런트 A씨는 곱상한 외모와 달리 2차에 나가면 기기묘묘한 체위를 요구해 아가씨들의 원성이 높다고 귀띔했다. 그는 남자들의 음주행태는 한마디로 겉모습과 술 취한 모습이 반대라고 보면 된다고 말한다. 밖에서는 얌전하던 사람이 술이 들어가면 더 치근덕거린다는 것.

 

검찰이 최근 경찰의 비리를 잡기 위해 강남 유흥업소 압수수색을 실시했다. 박정희 정권 시절 관광요정이 10개로 시작했는데 최전성기에는 200여개에 이르렀다고 한다. 오죽하면 서점가에는 호스티스 관련 책들이 즐비하고 영화도 호스티스 영화에 관객이 몰려들고 했을까.

 

밤 문화의 꽃 룸살롱밤의 문화는 낮의 문화와는 판이하게 다르다. 낮의 세계가 '생활'과 '건전함'을 모토로 한다면, 화려한 밤의 세계는 이와는 정반대, 즉 '즐거움'과 '쾌락'을 먹고산다. 건실한 한국 경제를 좀먹고 사회적으로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언제나 손가락질 받지만, 엄연히 굳건한 생명력을 질기게 유지하고 있는 지하경제의 메카이기도 하다. 수요가 있는 곳에 공급이 있다고, 내밀한 거래(접대)와 낮동안 숨겨왔던 은밀한 판타지(쾌락)를 즐기려는 이 땅의 남자들이 대오각성하지 않는 한, 룸살롱 문화는 번창할 수밖에 없다.

 

사전적으로는 칸막이가 있는 방에서 술을 마실 수 있게 된 술집이다. 폐쇄적인 구조의 방 안에서 비싼 술을 마시고 주로 여성 접대부들이 손님 접대를 하는 곳이다. 이 사건은 서준원의 미성년자 음란채팅 사건, 장정석 전 단장의 금품 요구 사건, 이천웅의 불법 도박사건 과는 다르다.

 

졸전 끝에 1라운드 탈락했는데 몇몇 선수의 일탈이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관련 논란이 눈덩이처럼 커진 상황. 정철원은 안산공고 선배 김광현(SSG 랜더스)과 함께 이른바 '스낵바'를 찾아 시간을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최대한 평정심을 찾으시고..남편은 빌고 님은 용서해주는식의 대화 가 아니라..앞으로 어떻게 할건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당장 덮고 넘어가더라도..님께는 충분히 상처가 되고..님이 의식속에 자리잡아서..님도..님의 남편도 더 힘들게 만들 빌미를 언제든지 제공할 수 있으니까요...

오피시티 opart1 opart1 오피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여야 룸살롱 설전 윤석열 어퍼컷은 검사들 룸살롱 행태 Vs 룸살롱은 586 주특기 경향신문”

Leave a Reply

Gravatar